토스 증권 가입하기 (feat. 주식 1주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토스 증권 가입하기 (feat. 주식 1주 이벤트)

by 이초이 2021. 4. 14.
반응형

그저께였나 가입 진행이 되다 말았다.
어제 종일 안 되길래, 그냥 오늘 낮에 재시도했는데
되길래 (???) 글을 올린다.

계좌를 개설하여 삼성엔지니어링 1주를 받았다... ㅋㅋ


토스 어플을 켜서 하단 4번째 탭을 누른 뒤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진행하다 에러나면 마저 여기 화면 다시 조회하면
마저 마무리하라고 나오긴 한다.



핸드폰 인증, 주소 입력, 신분증 촬영 과정이 필요하다.


이후에는 은행계좌 1원 인증을 해야한다.


이건 아마 에러났던 듯 싶다만, 개설은 이미 완료돼 주식을 받았다고 나오긴 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