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 계좌 개설 방법 (Feat. 해외 주식 럭키드로우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NH투자증권 나무 계좌 개설 방법 (Feat. 해외 주식 럭키드로우 이벤트)

by 이초이 2021. 6. 16.
반응형

https://m.mynamuh.com/customer/event/eventView?mNo=332&t=1623811278823

해외주식 럭키드로우 이벤트

해외주식 1주 추첨의 기회! 지금 확인해보세요!

m.mynamuh.com


NH투자증권 나무 신규 가입자에 대해
해외 주식 1주 or 5달러 지급을 하는 이벤트다.


운이 좋게도 애플 주식 1주에 당첨 되었다. AAP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보면 넷플릭스도 나오고 뭐 그러던데,,, 이 결과에도 당연히 만족한다.


카카오뱅크/케이뱅크/나무 app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20영업일을 기다려야 신규 계좌 개설이 가능할 것이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진행했지만, 어디서 하든 다 똑같은 듯 하다. 당연한 거지만, 증권 계좌 개설에는 신분증이 필요하다.

마케팅에 동의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부모님 스마트폰으로 나무 어플로도 가입해 봤는데 (도이치 뱅크 당첨;;), 마케팅 동의를 하지 않았더라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의해야 받을 수 있다고 나오긴 했다.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선택하였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만들면 카카오 쪽 계좌랑 연동된다. 흠 이거 안 쓰는데 괜히 이거로 만든 거 같기도 하다 ^^; 나중에 바꿔야할 듯 싶다.

신분증 인식을 하면, 노랗게 가이드라인이 나온다.


계좌 개설 신청이 완료된다. 내 경우, 개설이 완료되었다는 카톡은 1분 뒤에 왔다.

그 뒤에 나무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였다.

나무 어플에 로그인할 때 카카오로 로그인을 했던 듯.. 요새는 카카오로 로그인하는 게 많은데 해킹 우려 등 이런 부분에 있어 조심스러워 이것도 바꿀 방법을 찾을 듯 싶다.

직업/회사/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받는다.

간편인증번호까지 하면 거진 끝난다.

메뉴에서 이벤트를 찾아, 럭키드로우를 해보면 된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