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주식모으기 이벤트 참여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토스증권 주식모으기 이벤트 참여

by 이초이 2023. 2. 16.
반응형

엄마가 토스증권을 애용하고 있어서, 엄마의 추천을 받아서 참여하게 되었다.

* 주식 모으기 시작하고 무료 주식 받기
최대 백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nvest.com/_ul/ImXz

주식 모으기 시작하고 무료 주식 받기

최대 백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tossinvest.com


나는 SCHD를 선택했다.
엄마는 해당 주식의 1000원을, 나는 1500원을 받았다.

SCHD를 고른 이유를 요약하면, 그나마 안정적인(?) 주식을 골랐을 뿐이다. 밑에서 더 해명(?)하겠지만...


주식 모으기를 신청하면, 최대 백만원을 준다. 추천 목록(?)이 나오지만, 나처럼 직접 검색해서 매수할 주식을 찾아도 된다.

금액을 기준으로 매수할 수 있다. 소숫점으로 매수하게 된다.

SCHD로 한 거는 내게 일단 배당주가 별로 없어서이고,
금요일 매수인 이유는 금요일에 떨어지는 느낌(?) 때문이고, 25000원을 매주 매수하는 건, 주식이 대충 10만원이라서 매달 1주는 사자는 마음 때문이었다.

토스뱅크나 토스증권에 돈을 안 넣어두어도 된다는 점, 즉 이렇게 기존에 연결해두었던 은행 계좌에서 돈을 빼가는 점도 편하다고 느꼈다.

주식 모으기 신청을 완료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