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구마 이벤트 주식 교환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카카오페이 고구마 이벤트 주식 교환 후기

by 이초이 2023. 5. 17.
반응형

카카오페이에서 주식 예측하는 이벤트가 있었다.

오를지 내릴지 매일 예측했는데,
저번보다 별로 못 맞췄던 거 같은데...
실제 이벤트 주식 수령 금액이 지난 번과 어째 비슷했다 .. ㅋㅋㅋ

이번에는 애플 주식을 소수점을 받았다! 옼ㅋㅋㅋㅋ
공짜 주식은 얼마든 환영이다ㅎㅎ

참고로 이전에는 알파벳a 구글 주식을 줬다.



참고로 지금은 토스 증권에서 비슷한 이벤트를 한다. 근데 돈을 얼마 안 줘서... 추천할 정도는 못 되는 거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