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포인트 현금화하기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신한 포인트 현금화하기

by 이초이 2022. 2. 19.
반응형

지난 1월 더모아 신용카드를 발급받았다. 어차피 돈을 쪼금씩 쓰는 편이기도 하고, 재택을 하면서 연말정산을 조금 뜯겨서 겸사겸사 첫 신카를 받아 보았다.

지난 달에는 테스트 겸(?) 35790원을 긁었고, 2590원을 받았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배민 페이가 아닌 일반 신용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기 때문이다. ㅎㅎ

신한플레이 어플에서 지난 달 사용금액으로 적립받은 포인트를 조회하였다. 익월 결제일 즈음 포인트로 들어온다.

달러예금으로 선택해 발급받았는데, 달러예금 계좌를 만들지 않아 포인트로 들어왔다. 계좌가 없어서 들어온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하였다.

메뉴에서 포인트 전환을 찾아서 현금캐시백을 선택하면 된다. 다른 방식으로도 포인트를 바꿀 수 있지만, 현금이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현금과 포인트의 비율은 1:1이다.

카드와 연결된 계좌로 이체할 수 있다.

신한 은행이 아닌 국민은행을 써서 발급 당시 kb은행을 선택했었는데, 이 계좌로 현금이 지급되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